GS25 편의점의 NEW 고기가 진짜 많구나 도시락을 먹고 리뷰해본다!
★ INTRO
★★ NEW 고진많 후기
★★★ OUTRO
★ INTRO
오늘의 점심은 GS25 편의점의 도시락을 먹기로 결정하고 GS25로 향했다. 엄마의 정성이 담긴 N첩 반상이라던지, 11찬 밥상이라던지 몇 가지의 메뉴가 있었다. 육지에 발딪고 살아가는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괴기가 진짜 많다고 주장하는 NEW 고기가 진짜 많구나 도시락을 선택했다. 일명 고진많! 오늘은 이 도시락을 먹고 솔직한 리뷰를 적어보려 한다.
★★ NEW 고진많 후기
NEW 고기가 진짜 많구나
가격은 45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비싼편에 속한다. 3천 원대의 녀석들도 있었지만, 고기가 많다는 말에 고민 없이 이 녀석으로 골랐다. 칼로리는 625kcal로 다른 것들과 대동소이했다.
쌀, 돼지고기는 국산. 닭은 브라질산 소고기는 미국산이다. 어디서왔든 맛만 좋으면 된다고 생각하나, 신경 쓰는 사람이 있을까 봐 적어보았다.
NEW 고진많의 구성은 제육볶음, 소불고기, 닭갈비, 닭강정, 계란말이, 돈까스, 김치로 이루어져 있다.
제육볶음. 고기를 대표로 하는 도시락에 빠지면 섭섭한 메뉴다. 이 도시락의 제육은 맵지 않고 적당한 불맛도 들어가 있어서 맛있는 편이었다. 양이 굉장히 많아 보이지만, 용기의 밑부분이 올라와있다는 점은 함정.
미리 이야기하지만, 이 도시락에서 가장 맛있는건 제육과 소불고기다.
오른쪽. 소불고기. 적당한 단맛에 감칠맛까지. 소불고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녀석은 생각보다 맛있다. 고기도 부드러운 편!
왼쪽. 닭갈비. 맛이 약간 특이하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불호! 닭 냄새가 약간 나는 것 같기도 하다. 여튼 이 녀석은 개인적으로 이 도시락에서 가장 맛없는 반찬이었다.
맨 오른쪽부터. 닭강정. 편의점 도시락이라는 걸 감안했을 때, 튀김 부분이 눅눅한 것은 어절 수 없다. 하지만 맛은 괜찮다. 두 조각이 들어있는데, 양념도 적당하고 맛있다. 차라리 닭갈비를 빼고 이 녀석의 개수를 늘려주는 게 낫지 않았을까 싶다.
계란말이. 평버~~~엄 한 맛이다. 전자렌지에 돌려서 약간 딱딱해진 그런 느낌? 완전 계란말이는 아니고 계란말이 맛을 낸 것 같은 느낌? 뭐 그런 느낌이다. 이 도시락에서 두 번째로 손이 안 가는 녀석.
돈까스. 이것 역시 편의점 도시락이라서 눅눅한 것은 어쩔 수 없다. 맛과 식감이 평범한 편인데, 먹을만하다. 여기에 약간의 소스가 묻혀져 있었더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김치. 원래 볶음김치인 것인가? 전자렌지에 돌려서 그런 맛이 나는 것인가? 이렇게 고기가 많이 들어간 도시락에서 김치는 필수! 맛있다. 개인적으로 양이 조금만 더 많았으면 하는 그런 바람이다.
맛의 총평과 후기는 OUTRO에서 하기로 하고!
오늘은 이렇게 도시락과 신라면 컵라면, 그리고 W차로 점심을 해결했다. 이렇게 하면 무려 7천 원! 그냥 식당 가서 사 먹어도 될만한 금액이다. 하지만 가끔은 편의점의 도시락이 땡길때가 있기에 요런 조합 매우 좋다. 참고로 W차는 1+1 행사 중이다.
★ OUTRO
NEW 고기가 진짜 많구나 도시락 + 신라면 컵라면. 괜찮은 조합이었다.
총평을 하자면 제육과 소불고기는 맛있었고, 닭갈비는 정말 맛없었다. 다시 사 먹을거냐고 묻는다면 다시 사먹을 용의는 있다. 하지만 닭갈비는 진심 빠졌으면 좋겠다. 그래도 저번에 먹었던 CU 도시락 오늘은 치킨이닭 보다는 만족!
2020/11/25 - [Review/산것] - CU 도시락 '오늘은 치킨이닭' 솔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