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 2021. 7. 24. 11:43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레호이 분짜 리뷰!

    이마트에 밀키트 피코크 레호이 분짜를 먹고 리뷰해본다!

     

    ★ INTRO

    ★★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레호이 분짜!

    ★★★ OUTRO

     

    피코크 레호이 분짜 리뷰!

    ★ INTRO

     

    오늘은 피코크 고수의 맛집 시리즈 레호이 분짜를 먹어보고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다. 빠르게 결론부터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리뷰의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양이 많지 않고 새콤한 맛을 가진 이 밀키트는 손님 접대할 때 애피타이저로 내놓기에 매우 적절해 보인다. 밥 대신 먹기에는 양이 작다.

    레호이분짜. 개인적으로 동남아 쪽 음식을 선호하지 않아서 손이 가지 않았던 제품인데, 와이프가 세일한다고 과감하게 집어와서 먹어보았다.

     

     


     

    ★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레호이 분짜!

     

    피코크 고수의 맛집 밀키트. 레호이 분짜!

     

    레호이는 이태원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으로 수요미식회에 나올 만큼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다. 그래서 고수의 맛집 시리즈로 피코크 밀키트로 출시된 제품이다.

     

    레호이분짜 밀키트 시작!

    양은 2인분이고, 예상시간은 15분으로 쉽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요리 팬을 두개 이상 사용해야 하는 면에서 완전 쉬운 정도는 아니라고 본다. 

     

    레호이분짜 밀키트 재료들!

    재료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베트남식 불고기, 쌀국수면, 양상추와 야채들, 분짜소스, 토핑용 건더기, 크리스피 프라이드 어니언, 쌀국수용 고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리고 필요한 도구들은 야채를 씻어서 받쳐놓고 면도 삶아서 차가운 물에 씻어놓기 좋은 체, 이것저것 썰어버릴 칼, 이것저것 썰때 필요한 도마, 면을 삶을 냄비, 고기를 구울 프라이팬, 그리고 모든 재료를 담아서 플레이팅 할 그릇.

     

    레호이 분짜 조리 방법!

    레호이 분짜 밀키트 조리방법!

     

    1. 재료 손질하기.

    채소를 흐르는 물에 씻고, 체에 밭쳐 물기를 빼고 오이는 어슷하게 잘라놓는다.

    이 과정이 매우 귀찮은 부분 중 하나인데, 밀키트중에 어떤 녀석은 씻어야하고 어떤녀석은 그냥 먹어도 되는지. 그 기준이 무엇인지 매우 궁금하지만, 야채를 씻으라고 하니 씻어준다.

     

    2. 고기 굽기.

    프라이팬에 불고기를 넣고 중불로 바싹하게 구워준다. 구운 고기를 3-4cm로 자르라고 하는데, 자르지 않아도 굽는 과정에서 잘 찢어지므로 딱히 자르지 않아도 되었던 것 같다. 불고기는 뜨겁게 달궈진 팬에 빠르게 볶아야 직화의 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달궈지기 전에 넣어서 볶았는데도 먹을만했다. 더 맛나게 먹으려면 달궈진 팬에다 고기를 볶도록 한다!

     

    3. 면 삶기.

    냄비에 물 1리터를 넣고 끓인다. 물이 끓으면 쌀국수 면을 넣고 1분 30초간 삶은 후 찬물로 헹궈서 체에 밭쳐 물기를 뺀다. 쌀국수 면을 넣고 5-10초 경과 시 면 중간에 젓가락을 넣어 빙빙 돌리면서 풀어주라고 하는데, 뜨겁다.ㅠ

     

    4. 재료 담기.

    그릇에 쌀국수 면, 분짜 소스, 양상추, 양파, 오이, 불고기 순으로 토핑 한다. 그 위에 땅콩 분태, 크리스피 어니언, 쌀국수용 고명을 뿌려주면 완성! 앞에 과정이 약간은 귀찮고 도구가 많이 들어가서 그렇지 정작 완성하는 부분은 매우 쉽다!

     

    야채를 씻어서 체에 받쳐놓는다. 
    불고기를 볶는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면도 삶아서 찬물에 씻어 체에 받쳐놓는다.
    완성된 재료들을 모아놓으면 이런 비주얼이 나온다.
    레알 완성! 요렇게 먹으면 된다!

     


    ★ OUTRO

     

    새콤달콤하니 생각보다 맛이 있었던 레호이 분짜. 개인적으로 새콤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몇 번 더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다. 앞서 결론부터 이야기했던 것처럼 손님 대접을 할 때, 에피타이저로 내놓기 적절한 요리처럼 느껴졌다. 가격은 14,800원이고 이번에는 40% 할인을 받아 구매하였다. 결론은 상당히 만족. 세일한다면 다시 사 먹을 용의가 있음. 특히나 손님 대접한다면 다시 구매할 의향이 있음!

     

     

     

    피코크 밀키트 '광주식 애호박찌개' 리뷰!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의 신상! 전라도의 밥상 시리즈, '광주식 애호박찌개'를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본다! ★ INTRO ★★ 광주식 애호박찌개 리뷰! ★★★ OUTRO ★ INTRO 이번에 밀키트 신상이 나왔다

    rich-fruit.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