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my/애드센스 / / 2021. 5. 5. 09:55

    다섯번째, 그리고 여섯번째 다음 메인노출! 후기 및 수익공개!

    또 다시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다. 후기와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해본다!

     

    목차

       

       

      다음 메인 노출 후기

      어느새 다섯번째 메인노출이 되었다. 그리고 후기를 포스팅하기도 전에 여섯번째 메인노출이 되었다(물론 순전히 귀차니즘 때문에 포스팅이 늦어져버렸다) 다섯번째 메인노출은 교촌치킨 신메뉴 치즈트러플순살에 관한 포스팅이었고, 여섯번째 메인노출은 신상 피코크 밀키트 광주식 애호박찌개에 관한 포스팅이었다. 오늘은 다음 메인 노출된 후기 및 수익을 공개해보도록 하겠다!

       

       

       

       

      다섯번째, 여섯번째 메인 노출 후기 및 수익

       

      다섯번째 메인노출 후기 및 수익

      다섯번째 메인노출이 된 포스팅은 바로 교촌치킨의 신메뉴 치즈트러플순살에 관한 포스팅이었다.

      2021.03.29 - [Review/산것] -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과 교촌 칠리포테이토 솔직 후기!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과 교촌 칠리포테이토 솔직 후기!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과 조금 지난 메뉴 칠리포테이토 리뷰를 해본다! ★ INTRO ★★ 교촌 치즈트러플 순살 & 교촌 칠리포테이토 후기 ★★★ OUTRO ★ INTRO 얼마 전 교촌 리얼후라

      rich-fruit.tistory.com

       

      다음 메인 노출된 교촌 신메뉴 포스팅

      교촌치킨 포스팅은 다음 모바일과 웹 메인의 여행 맛집에 노출이 되었고, 구체적으로 '먹어보고서'라는 코너에 노출이 되었다.

       

      다음 메인 노출된 후 첫날 조회수.

      4월 1일. 첫날 5500뷰를 시작으로 6일 동안 노출이 되었는데, 당연스럽게도 방문자수는 점점 줄어들었다.

      다음 메인 노출된 후 조회수.

      6일 동안 누적 조회수로 약 1만 뷰 정도를 찍었다.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은 대체로 방문자 수에 비례하였는데, 구체적인 금액은?

       

      계산기로 직접 계산해보았다.

      5일 동안 약 58달러를 벌어들였다. 치킨 먹고 포스팅해서 치킨값은 뽑았다고 볼 수 있다!

       

       

       

      여섯번째 메인노출 후기 및 수익

      여섯번째 메인 노출된 포스팅도 먹을 것에 관한 포스팅이었다.

      2021.04.25 - [Review/산것] - 피코크 밀키트 '광주식 애호박찌개' 리뷰!

       

      피코크 밀키트 '광주식 애호박찌개' 리뷰!

      이마트 피코크 밀키트의 신상! 전라도의 밥상 시리즈, '광주식 애호박찌개'를 먹어보고 후기를 적어본다! ★ INTRO ★★ 광주식 애호박찌개 리뷰! ★★★ OUTRO ★ INTRO 이번에 밀키트 신상이 나왔다

      rich-fruit.tistory.com

       

      애호박찌개 메인노출 후기!

      이마트의 피코크 밀키트 중 신상! '광주식 애호박찌개' 포스팅도 여행 맛집에 노출되었다. 이런 것은 홈앤쿠킹에 노출될 것이라고 생각되었던 나의 예상이 빗나갔다.

       

      애호박찌개 메인노출!

      5월 2일 첫날 1900명을 시작으로 총 3일간 노출되었다. 교촌치킨이 노출된 먹어보고서의 경우 6일이었는데 이번 포스팅은 3일밖에 노출되지 않았다. 그 차이는 좀 더 연구를 해보아야 알 것 같다(아마도 먹어보고서와 그냥 노출의 차이가 아닐까 추측해본다)

       

      애호박찌개 메인노출 조회수!

      3일간 약 3천5백뷰가 나왔는데 교촌치킨보다는 확실히 관심도가 떨어지는 주제여서인지 조회수가 적었다. 그래도 평소에 방문하는 방문자수보다 훨씬 많이 나왔다.

       

      애센수익!

      사진에는 2일밖에 표현되지 않았지만, 3일간 노출되었고 3일간의 총수익은 아래 그림과 같다!

      계산기로 직접 계산해봤다!

      약 28달러. 3일간 약 28달러의 수익을 거두었다. 애호박찌개 2개 살 수 있는 금액이다!

       

       

       

       

       

       

      내가 생각하는 메인 노출 이유

      다섯번째와 여섯번째 메인노출. 내가 생각하는 메인노출 분석과 노하우들은 이미 이전 메인노출 포스팅들에서 공개를 했기 때문에 따로 적지는 않겠다. 결국 사람들이 관심 있어할 만한 주제를 포스팅하여야 하고, 무조건적인 칭찬이나 무조건적인 비판이 아닌 절절한 스탠스를 취해야 하는 것 같다. 요새 블로그 포스팅에 관한 열정이 줄어 포스팅 수가 현저히 줄었다. 그에 따라 방문자 수 및 검색 1페이지 노출되는 포스팅들도 점점 내려가고 있는데, 정신 차리고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꾸준하게 해 보아야겠다고 다시 한번 결심해본다! 여러분도 화이팅!

       

       

       

      함께 보면 좋은 글

       

       

      네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및 애드센스 수익!

      벌써 네번째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다. 후기 및 수익을 포스팅해본다! ★ INTRO ★★ 네번째 메인 노출 후기 및 수익 ★★★ OUTRO ★ INTRO 어느새 벌써 네번째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다. 처음에 매우

      rich-fruit.tistory.com

       

       

       

      세번째 다음 메인 노출 후기 및 애드센스 수익!

      내 포스팅이 세번째로 다음 메인에 올라간 후기와 그로 인한 애스센스 수익을 공개한다! ★ INTRO ★★ 메인노출 후기와 애드센스 수익 공개! ★★★ OUTRO ★ INTRO 작년 12월에 2번의 메인 노출이 있

      rich-fruit.tistory.com

       

       

       

      2주만에 또 다시 다음 메인에 노출된 후기! 애드센스 수익!

      티스토리 포스팅. 다음 모바일, PC 메인에 동시 노출 후기, 그리고 애드센스 수익 공개! ★ 다음 메인 노출 경위 ★★ 저번 노출과 달랐던 점 ★★★ 애드센스 수익 공개 ★ 다음 메인에 노출된 경

      rich-fruit.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