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여행 / / 2024. 1. 13. 20:52

마카오 야경 명소 몬테요새 전망대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

세나도 광장에 가셨다면, 꼭 함께 보셔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야경과 전경의 명소인 몬테요새입니다. 오늘은 마카오의 핵심 여행지 중 하나인 몬테요새에 걸어 올라가지 않고도, 쉽게 올라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마카오 몬테요새 쉽게 올라가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마카오 몬테 요새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

마카오에는 볼만한 관광지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여기는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높은 지대에 위치해 전망과 야경이 멋진 몬테 요새입니다. 몬테요새는 걸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몬테요새 에스칼레이터 타고 올라가는 방법

성바울성당 유적지

1. 성바울성당 유적에서 몬테요새 쪽으로 걸어간다.

마카오 세나도 광장에서 성 바울성당 유적까지 가셨다면 바로 옆에 있는 몬테 요새에도 올라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성 바울성당 유적의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몬테요새로 가는 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몬테요새 쪽으로 걸어가 주세요. 안쪽으로 들어가시다 보면 아래 사진 중 오른쪽과 같은 이정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몬테 요새를 박물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마카오 몬테 요새를 박물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마카오 몬테 요새를 박물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쉽고 빠르게 올라가는 방법
      성바울성당 유적에서 오른쪽에 있는 몬테요새쪽으로 걸어가시면 이정표가 보입니다.

2. 이정표를 보고 박물관 쪽으로 간다.

이정표를 보시면 왼쪽은 뮤지엄이고, 오른쪽은 걸어 올라가는 길입니다. 운동삼아 걸어 올라가시겠다면 오른쪽으로 가시면 됩니다. 하지만, 빠르게 요새를 보고 가셔야 하는 분은 왼쪽의 박물관 쪽으로 가주세요. 박물관 쪽으로 가시면 아래와 같은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칼레이터가 보이시죠? 거기로 가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가 주세요.

박물관 쪽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주세요

3. 박물관 안으로 들어가서 에스칼레이터를 탄다.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셨다면 아래와 같은 풍경이 보이실 겁니다. 저 안쪽이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으로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박물관에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위로 올라가실 수 있는 에스칼레이터가 또 있습니다. 그것을 타고 올라가 주세요. 에스칼레이터를 두 번 타주시면 됩니다.

박물관 내부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주세요

4. 몬테요새 도착 후 구경

박물관의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통과하면 금세 몬테요새 꼭대기에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이제 전망을 즐기시면 됩니다.

박물관 출입구

마카오 몬테요새의 역사적 의미

마카오는 포르투갈에 점령당했던 곳입니다. 포르투갈이 마카오를 점령할 당시 1617년부터 10년가 해발 52m 언덕 위에 요새를 구축하였습니다. 이것이 몬테요새입니다.

호텔을 부셔버리겠다!

몬테요새는 1995년까지 마카오 총독 관저, 군사기지, 기상청 등으로 사용되다가 1998년 마카오 박물관과 공원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 박물관에는 포르투갈 지배 이전부터 현재까지의 마카오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몬테요새에서 보는 마카오 시내 전경

마카오 몬테요새 위에서는 곳곳에서 대포를 볼 수 있고, 사방이 탁 트여있기 때문에 마카오의 멋진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높지는 않지만, 도심이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전망대의 역할을 하기에 충분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세나도광장 관광 팁

마카오 세나도광장 맛집 웡치케이 리얼 후기 및 추천 메뉴

마카오 세나도 광장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고 하는 맛집이 있습니다. 구글맵의 평점을 보면 진짜 맛집인가 의심스럽기도 한데요. 오늘은 마카오 세나도 광장에 있는 맛집 웡치케이의 리얼 후기

rich-fruit.tistory.com

마카오 세나도 광장 버스 타고 가는 방법

마카오 세나도 광장 버스타고 가는 방법

마카오 여행을 가셨으면 필수로 들르는 코스가 있습니다. 바로 세나도 광장입니다. 편하게 택시를 타셔도 되지만, 여행을 갔으니 현지 버스 한 번은 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방법도 매우 쉬

rich-fruit.tistory.com

오늘은 마카오의 몇 개 없는 관광지 중 하나인 세나도 광장 인근에 있는 몬테요새에 쉽게 올라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몬테요새는 마카오가 포르투갈에 점령당했을 당시 중국 본토를 견제하기 위해서 지어진 요새로 높지는 않지만, 마카오반도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곳입니다. 마카오에서 한 번쯤은 꼭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세나도 광장에 가셨다면,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으니 꼭 올라가셔서 가슴 뻥 뚫리는 전망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